오랜만입니다. 제타군입니다.

요근래 거의 일주일 동안 블로그에 들리지도 못했습니다. 지방에 사는 친구 J군이 4일동안 집에 묵어갔고 또 군대에서 100일 휴가 나온 P군도 있었고.. 이것저것 많이 겹쳐서 바쁘게 놀았네요.

일단 100일 휴가 나온 P군. 들어가기 전까지는 순하고 사람 좋기로 유명했는데 휴가 나오니까 사람이 반전. 술 마시고 누군가를 짜증난다고 하는데 살을 벗겨버린다는 후덜덜한 말을...; 음담패설과 강한 포스의 언어구사.. 역시 군대는 사람을 망가뜨려놓는군요. P군이 망가져 버렸어.. 엉엉 'ㅅ' P군, 언젠가 여기 와서 이 글을 볼테니 하는 말이지만 농담이야. 후덜덜..

그리고 지방에서 올라온 J군. 서울 상경 이유 중 하나가 100일 휴가 나온 P군과 만나는 것도 있지만 사실 서울에 있는 후지쯔 노트북 AS 센터를 가는게 메인이 아니었을런지.. 노트북 청소를 해야 한다고 해서 AS센터에 가기 전 노트북 상태를 봐보니 이거 뭔가요.. 키보드 아래 각종 노랗고 하얗고 조그만 가루들이 들어가 있고 머리카락들이 키보드 사이에 삐져나와 있으며 LCD는 안개 낀 것처럼 먼지로 뿌옇게 흐릿했습니다. 오 마이 갓!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AS센터에 청소 맡기고 나니 완전 새거가 되었다는 놀라운 이야기.. 다들 노트북 AS 센터에 가서 청소해 달라고 해보세요. 놀랍습니다.
Posted by 제타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