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9명을 영입한 앨러다이스 감독

뉴캐슬 구단주 크리스 모트는 1월에 앨러다이스 감독이 이적자금을 받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캐슬은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으로 인해 새해에 4명의 선수를 잃을 예정이며 앨러다이스 감독은 수비 자원이 줄어들 것이라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9명의 선수를 영입한 이후 뉴캐슬 이사회는 더이상의 지출을 지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트 구단주는 이러한 상황을 감독에게 확실하게 전달했으며 어느 선수라도 영입된다면 그 선수는 구단의 미래를 밝게 할 어린 선수일 것이라 하였습니다. 모트 구단주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9명의 선수를 영입했습니다. 제 생각에 우리가 지금 겪고 있는 문제, 특히 수비 부분은 선수들의 팀워크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새 수비수 2명을 영입한다고 이 문제를 해결해 줄 것이라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만약 1월에 새로운 영입을 한다면 그 대상은 뉴캐슬에 오랜 기간 동안 남을 선수들이지 당장 1군 주전을 뛸 선수는 아닙니다. 우리는 최고의 수준에서 경쟁할 수 있는 1군 스쿼드를 만들어 가려고 하지만 그 동시에 유소년 선수들의 수준을 높여 선수들을 영입하는데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유소년 부분은 역사적으로 뉴캐슬이 큰 문제를 가진 부분은 아니었지만 아스날을 보면 어린 유망주들을 영입하여 개발하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스카이스포츠
Posted by 제타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