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오늘은 블로그에 이 둘을 다는 법을 얘기해 보겠습니다. 미쿠플레이어와 미쿠시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블로그 좌측, 우측 하단에 보면 각각 초록 머리 여자애가 메인인 플레이어와 시계가 있을텐데요.얘네를 다는 방법을 한번 올려봅니다. 일단 이 여자애는 하츠네미쿠라고 하는데요. 저도 티스토리 초보라서 좀 허접합니다만서도 제가 달아본 방법을 올려봅니다~

일단 플러그인을 추가로 달려면 그 공간을 만들어 주어야겠죠?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는 플러그인을 추가해줘야 합니다. 관리자모드 -> 플로그인 -> 관리 및 통계 란으로 가서 배너 출력 플러그인을 활성화 해줍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를 완료한 후 스킨 -> 사이드바 선택으로 갑니다. 사이드바들이 작게 뜨는게 편해서 저는 안전모드로 했는데 별 상관 없을 것 같지만서도 왼쪽 아래에 추가 가능한 플러그인 중 '배너출력 code banner'를 드래그하여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추가해 줍니다. 저는 본문 왼쪽과 좌쪽에 각각 넣어주고 싶어서 양쪽에 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거만 놓으면 반은 한겁니다. 자, 이제 제일 중요한 플래쉬 파일들을 받아야겠죠?

위 링크가 안되는거 같으니 여기로 받으세요 (알려주신 타마님 감사합니다~) :





이 둘을 받아서 티스토리 계정이나 적절한 계정에 올려줍니다. 그리고 저 위의 편집을 눌러서 태그를 넣어주면 됩니다.

<embed src="미쿠시계 계정파일주소" width="150" height="180"> </embed>

미쿠플레이어 태그 :
<embed src="미쿠플레이어 계정파일주소"width="150" height="250"> </embed>

각자 넣어주고 싶은 배너출력 편집 부분에 각 태그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잘 따라하신 분들 기뻐하세요. 이제 완료입니다~ 이렇게 따라하셨는데도 안 나오면 리플로 문의주세요. 그런데 저도 잘 몰라서 (긁적)
 
와.. 쓰고나서 보니 설명 진짜 어설퍼서 저라도 못 알아들을지도.. 고생하세요 >_< (뭘)

그나저나 이거 하츠네미쿠 관련 2차 창작물이고 제작자가 공개 배포한 것이니 저작권 침해되는거 없는거 맞지요? (아아.. 힘들다)
Posted by 제타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