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zeta87 -> http://zeta87.tistory.com

보고합니다.

2007년 12월 1일부터 시행된 저작권법에 대한 네이버 블로그의 실망스러운 방침에 반발하여 제타군의 '인생은 끝없는 희망과 절망'은 2007년 12월 3일 부로 네이버 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완전 이전하였습니다.

휴~ 힘들었어요. 그냥 네이버 블로그를 펑~ 초기화 시키는 방법도 있었지만 그래도 추억과 기억이 남는 기록들을 그냥 날리기도 뭐해서 일일히 다 옮겼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찾아와서 저와 생각을 눈 분들의 댓글들은 같이 못 옮겼다는 점이네요.

'심심해서 번역' 시리즈는 지금 어떻게 해야 할지 살짝 고민 중입니다. 저작권법에 의하면 '2차 창작물'은 저작권법을 위반하지 않는다고 했는데 그게 타인이 만든 2차 창작물을 번역해서 올리는 것은 어떨런지 헷갈리네요. 게다가 저 중에는 상업적인 목적으로 서점에서 팔리는 앤솔로지들이 태반인지라.. 역시 지워야 하나 -_-;; .....라고 생각해서 방금 지웠습니다. 엉엉. 열심히 번역했던건데.. 그래도 법은 무서운거에요. 응응.

네이버 블로거님들, 제가 네이버를 떠났지만 자주 찾아갈테니 놀러가도 매몰차게 무시하지 말아주세요 >_<. 하여튼 제타군의 블로그는 티스토리에서 계속됩니다!

..그나저나 재밌는걸 찾았네요. 이거 두개 달아봤습니다. 미쿠미쿠~☆

Posted by 제타군
,